1. 티켓 전석 매진’ 프로탁구리그, 흥행모델 입증

한국프로탁구연맹이 주최한 ‘2025 두나무 프로탁구리그 KTTP 시리즈 1’이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대회에서 박규현과 이다은이 각각 남자부와 여자부 챔피언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대회는 한국 탁구의 가능성과 스포츠 산업 관점에서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대회는 두나무 기업의 후원으로 탁구 종목 브랜드 가치 향상과 콘텐츠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관중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SPP와 특별 스튜디오를 활용했다. 총상금 1억원을 통해 탁구에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자체 중계팀을 통해 마케팅 효과와 콘텐츠 확산 면에서 주도권을 확보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형 스포츠 흥행 모델’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한국 탁구의 국제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TTP는 8월 말에 시리즈2를 개최하고, 11월에는 결산 대회인 KTTP 파이널을 개최할 예정이다.


2. US오픈 챔피언 JJ스펀의 무기…스릭슨, 아이언 사은 프로모션

던롭스포츠코리아가 US오픈 우승을 기념해 스릭슨 아이언 특별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스릭슨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릭슨 드라이빙 아이언 또는 스릭슨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US오픈에서 J.J.스펀이 승리하며 세번째 메이저 챔피언이 되었고, 다른 선수들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스릭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관계자는 많은 골퍼들이 J.J.스펀이 선택한 아이언의 성능을 체험하고 실용적인 사은품을 받아가길 바란다.


3. [골프브리핑] US 오픈 우승 기념…스릭슨, 아이언 프로모션 진행

던롭스포츠코리아는 US 오픈에서 우승한 J J 스펀을 기념해 스릭슨 아이언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릭슨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릭슨 드라이빙 아이언 또는 스릭슨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스펀은 US 오픈에서 스릭슨 아이언으로 언더파 스코어를 기록했고, 다른 팀 스릭슨 선수들도 활약 중이다. 스릭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많은 골퍼들이 제품의 성능을 체험하고 실용적인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4. 체육공단, 스포츠마케팅·에이전트 전문 인력 양성 앞장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스포츠마케팅·스포츠 에이전트 전문 인력 양성 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스포츠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경력 전환과 산업 진입을 지원한다. 스포츠마케팅과 스포츠 에이전트 분야로 나뉘어 각각의 교육생에게 이론적인 학습과 실전 교육을 제공한다. 우수 교육생에게는 인턴십과 해외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신청은 각각의 기한 내에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5. 만년 꼴찌’ 한화·롯데 돌풍에 흥행몰이…600만 관중 돌파 ‘눈앞’

한화 이글스가 선두로 올라선 것을 비롯해 프로야구의 흥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관중 수는 증가하며 600만 관중 돌파가 기대됩니다. 한화의 부활과 롯데 자이언츠의 가을야구 진출을 통해 한국프로야구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화와 롯데를 비롯한 구단들의 성적 향상으로 관중들의 열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흥행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 SPORTS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