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브리핑] 스펀 US오픈 우승 기념…클리브랜드-스릭슨 특별 프로모션
던롭스포츠코리아가 클리브랜드와 스릭슨의 특별한 1+1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클리브랜드의 RTZ 웨지를 구매하면 US오픈 우승자가 사용한 Z-스타 다이아몬드 모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US오픈 챔피언의 우승 장비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2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스펀의 메이저 우승을 축하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RTZ 웨지는 던롭 공식 대리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골프브리핑] 골프존문화재단, 6월에도 소외계층 위한 ‘이웃사랑 행복나눔’
골프존문화재단은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활동을 지속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경남 사천과 전북 무주에서 소외계층 250세대에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문화재단이 2021년부터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충북 진천, 대전 유성, 경북 구미, 전북 고창, 경기 안성 등에서 소외계층 2150세대에 93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으며, 올해 총 1억8000만원 상당의 후원을 계획 중입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이번 후원을 통해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경영 철학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010년 설립된 골프존문화재단은 나눔과 배려를 바탕으로 국내 문화·예술 분야 및 사회 소외계층 후원사업을 전개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체육공단, ‘우리 마을 스포츠 돌봄 프로젝트’ 본격 시작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우리 마을 스포츠 돌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는 읍면지역을 방문하여 유소년에게 스포츠 교실을 제공하고 어르신에게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전 국가대표인 홍차옥과 이동근이 참여하여 스포츠 수업을 진행하고 건강용품을 지원했다. 이번 사업은 전국 8개 도 단위로 확대되며 영양상담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 메이저 퀸’ 이민지, 세계랭킹 톱10 복귀…6위로 상승
이민지가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후 1년 만에 세계랭킹 10위 이내로 돌아왔다. 다른 선수들도 상승하며 랭킹을 올렸는데, 짠네티 완나센과 오스턴 김이 가장 큰 상승을 보였다. 한국 선수들 중에는 유해란, 김효주, 고진영, 최혜진 등 랭킹 변동이 크게 없었고, KLPGA 투어에서 우승한 노승희는 13계단 올라 63위로 올라갔다. 이예원은 KLPGA 선수 중 가장 높은 28위를 기록했지만, LPGA 무대에서 부진을 겪고 있는 윤이나는 31위로 순위가 하락했다.
📰 韓 장타대표’ 황유민·방신실, 美 메이저서도 거침 없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황유민과 방신실이 미국에서 경쟁력을 확인했다. 두 선수는 KPMG여자PGA챔피언십에서 톱25에 진입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황유민은 공동 19위, 방신실은 공동 23위로 마무리했다. 황유민은 LPGA투어 메이저 대회에서 견고한 플레이를 펼치며 자신의 장점을 발휘했다. 방신실도 미국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앞으로의 도전을 준비 중이다. 이민지가 우승하여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향한 도전을 이어갔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