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밌다고 소문난 공연답다…슈퍼주니어 콘서트, 전석 매진→회차 추가
슈퍼주니어의 ‘슈퍼쇼 10’ 서울 공연이 팬클럽 선예매로 매진되어 회차 추가 결정. 추가 공연은 8월 22~24일 KSPO DOME에서 열릴 예정.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 ‘슈퍼쇼’는 재미있는 공연으로 소문나며, 슈퍼주니어는 이미 ‘레전드 공연킹’으로 인정받고 있다. ‘슈퍼쇼 10’은 전 세계 16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7월 8일 정규 12집 앨범 ‘슈퍼주니어 이오’가 발매된다.
📰 전석 매진’ 라이즈 콘서트, 전 세계 11개 지역 극장서도 본다
라이즈(RIIZE) 그룹의 첫 단독 콘서트가 전 세계 11개 지역 극장을 통해 상영됩니다. 서울 공연은 7월 4~6일 KSPO DOME에서 열리며, 국내외 영화관 라이브 뷰잉과 온라인 생중계로 감상 가능합니다. 이번 라이브 뷰잉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도 관람할 수 있어 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에서는 메가박스를 통해 8개 지역 총 24개 상영관에서 라이브 뷰잉이 이루어지며, 팬들의 열정으로 인해 해외 추가 상영관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라이즈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14개 지역을 돌며 콘서트 투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 베이비몬스터 ‘핫 소스’ 대박 조짐…서태지와 아이들 꺼냈다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핫 소스’의 일부 음원이 들어간 첫 티저를 YG엔터테인먼트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이로 인해 눈길을 끄는 폰트와 1980년대 힙합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콘셉트가 주목을 받았다. 베이비몬스터는 다양한 장르를 시도하며 변화무쌍한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핫 소스’를 통해 어떤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7월 1일에 ‘핫 소스’로 컴백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월드투어와 미니 앨범 발매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파우, ‘다정해지는 법’ MV 티저 공개…비주얼·감성 업그레이드
그룹 파우의 신곡 ‘다정해지는 법’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이 티저에는 파우가 아트 스쿨 학생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는데, 고양이, 다정함, 단단함 등의 키워드가 등장하여 의미를 예상할 수 있다. 또한 ‘귀여운 꼬마친구’의 존재에 대한 힌트도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다. 3집 앨범 ‘다정해지는 법’은 유럽 감성의 유스 컬처를 기반으로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을 담고 있으며, 27일에 발매된다. 또한 26일에는 프리뷰 스테이지를 열어서 팬들과 함께 컴백을 축하할 예정이다.
📰 우디, 日 데뷔한다…’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일본어 버전 발매
가수 우디가 일본 음악 시장에 정식 데뷔한다. 그의 곡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의 일본어 버전 싱글 ‘모시 세카이니 히토리 노코사레타 나라’가 25일 발매된다. 이 곡은 우디의 첫 번째 일본 공식 데뷔 음원으로, 혼자 남겨져 있는 느낌에 위로와 응원을 담은 자작곡이다. 일본어 가사는 원호와 이난이 속한 TEAM WONHO가 완성도를 높였고, 우디의 유니크하고 따뜻한 음색이 곡을 빛낼 것으로 예상된다. 우디는 다양한 곡을 발매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고, 티빙 오리지널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 시즌2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단독 콘서트 ‘우디,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였다. 앞으로도 우디는 대표곡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하여 현지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