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우즈 진혁, 음악방송 MC 도전장…매력 발산 예고

나우즈 진혁, 음악방송 MC 도전장…매력 발산 예고

나우즈 진혁이 ENA ‘케이팝업차트쇼’의 스페셜 MC로 발탁되어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며 진행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혁은 처음으로 음악방송 MC를 맡게 되었고, ‘IGNITION’ 앨범의 선공개 싱글을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자유롭게 날아’는 우기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7월 9일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새로운 정체성을 구축할 계획이다.

📰 김소현, ‘굿보이’로 입증한 연기 스펙트럼

김소현, '굿보이'로 입증한 연기 스펙트럼

김소현이 ‘굿보이’에서 지한나 역을 맡아 국가대표급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김소현은 다양한 감정과 장르를 소화하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지한나로 돌아온 김소현은 액션 장면에서 리얼리티와 쾌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다. 또한 테토녀로 완성된 한나의 강인한 모습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캐릭터의 입체감을 높인다. 김소현은 지한나의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굿보이’에서 김소현은 감정과 액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히로인으로서 빛을 발한다.

📰 허니제이·아이키 욕설 논란에도…화제성 1위 먹은 ‘월드 오브 스우파’

허니제이·아이키 욕설 논란에도…화제성 1위 먹은 '월드 오브 스우파'

Mnet의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허니제이, 아이키의 욕설 논란에도 불구하고 화제성을 유지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섯 크루가 한국을 체험하며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이고, 시청률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지 스쿼드, 범접, 모티브, 오사카 오죠 갱, 로얄 패밀리 등 다양한 크루들의 활약과 이야기가 전파되고 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대망의 메가 크루 미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 팝페라 테너’ 임형주 “20세에 백만장자”…벌어들인 돈 보니

팝페라 테너' 임형주

임형주가 ‘이웃집 백만장자’에 출연하여 15년 만에 공중파 방송에 등장한다. 임형주는 세계적인 ‘팝페라’ 거장으로, 음악 활동으로 상당한 수입을 올렸다. 그의 400평 대저택과 삶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기대가 높다. 임형주는 2003년에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공연료 회당 1억을 돌파했고, 수입이 공개되자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임형주는 17세 때 노무현 대통령 취임식에서 애국가를 부르며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고, 이에 대한 비하인드 이야기는 ‘이웃집 백만장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故 박지아, 마지막 연기…유작 ‘살롱 드 홈즈’ 신스틸러로

故 박지아, 마지막 연기…유작 '살롱 드 홈즈' 신스틸러로

박지아가 유작 ‘살롱 드 홈즈’에서 활약하며 광선주공아파트의 부녀회장 역을 맡아 집값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 박지아는 귀티 나는 비주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이시영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한다. 민진기 감독은 박지아의 연기를 칭찬하며, 박지아는 지난해 뇌경색으로 세상을 떠났지만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더 글로리’에서도 주인공의 어머니 역할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