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진 조카, 아이돌 데뷔하자마자 역대급 반응…’화제 폭발’
신세계 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 애니가 속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페이머스’ 무대로 눈부신 성공을 거뒀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멤버들의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내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미니멀한 화이트 컬러의 힙합 룩으로 무대에 오른 올데이 프로젝트는 개성 넘치는 멤버들과 완벽한 무대 퍼포머스로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23일 데뷔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페이머스’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고, ‘위키드’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음악 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 주현영 “코미디는 내 탤런트…지금은 훈련 중이죠” [인터뷰+]
주현영은 ‘SNL’에서의 연기 경험을 통해 드라마와 영화에 대한 부족함을 느끼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배우이다. 영화 ‘괴기열차’에서 공포 유튜버 ‘다경’ 역을 맡아 섬뜩한 이야기를 펼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공포 장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함께 연기 조언을 구한 유튜버와의 소통 경험도 공유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괴기열차’를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공포 장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 현실적이라 더 무섭다…여름 극장가는 지금 ‘납량특집’ [무비인사이드]
올여름, 무더위를 잊게 할 공포 영화들이 극장가를 찾고 있다. K-호러는 성장하며 현실과 사회적 불안을 다룬다. 인물들은 평범하고 현실적이며, 공포는 여운과 메시지를 남긴다. ‘노이즈’와 ’84제곱미터’가 층간소음을 소재로 다루며 관심을 끈다. ‘괴기열차’는 현실 밀착형 공포를 실험적으로 선보이며 주목받는다. ‘구마수녀 – 들러붙었구나’는 아시아 전역의 저주 소재로 기대를 모은다.
📰 김재중·레오루·번아웃 신드롬즈,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 합류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 2025’의 3차 라인업 발표 소식. 김재중, 레오루, 번아웃 신드롬즈, 아사달, 투모로우 등 다양한 아티스트 참여. 김재중은 록 사운드로 강렬한 무대 예정. 레오루는 전자 음악과 팝, 록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영역 구축. 번아웃 신드롬즈는 안정적인 연주력과 감성적인 사운드로 인기. 아사달과 투모로우는 롤링홀 신인발굴 프로젝트 수상자로 차세대 라이브 씬 주목. 페스티벌은 9월 13, 14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릴 예정.
📰 케데헌’ 안효섭 “‘아름답다’ 속 ‘나답다’는 의미 전하고 싶었죠” [일문일답]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을 통해 ‘사랑’ 메시지를 전하는 독특한 애니메이션. 안효섭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해 글로벌 흥행을 이룸. 안효섭은 작품을 통해 넓어진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음. 작품은 판타지와 현실을 융합한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달함. 진우 역을 맡은 안효섭은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호평을 받음.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통해 자신을 사랑하고 용기를 내는 메시지를 전달함.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