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다저스’ 클레이턴 커쇼, MLB 사상 20번째 3000 탈삼진
미국프로야구 투수 클레이튼 커쇼가 3000 탈삼진을 달성했다. 다저스는 5-4로 홈 경기에서 승리했고, 커쇼는 6이닝 동안 9개의 안타와 4실점을 기록했다. 커쇼는 MLB 사상 20번째로 3000 탈삼진을 기록한 선수이며, 왼손 투수로는 네 번째이다. 커쇼는 통산 216승 94패의 성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그 정상급 투수로 평가받고 있다. 다저스는 김혜성의 활약으로 9회말에 역전승을 거두었고, 현재 55승 32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 아시아 e스포츠연맹 김태형 사무총장 선임
아시아 e스포츠연맹(AESF)이 새 사무총장으로 김태형 씨를 선임했다. 김 사무총장은 AESF의 COO로 활동하며 한국 e스포츠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아시아 e스포츠의 글로벌 도약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김 사무총장은 다양한 스포츠 기구에서 리더십을 발휘한 경험이 있으며 AESF의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AESF는 앞으로 주요 국제 대회에서 e스포츠의 입지를 넓히고 아시아 e스포츠 생태계를 성장시키기 위한 포럼과 총회를 추진할 예정이다. AESF는 올해 하반기에 제2차 총회와 첫 아시아 e스포츠 포럼을 개최할 계획이다.
📰 골프장경영협회, 전국 8개 지역회의 및 고문 간담회 개최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전국 8개 지역협의회를 순회하며 골프장 관련 현안을 논의하는 지역회의 및 고문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말까지 진행된 지역회의에서는 체육시설 설치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일부 개정이 골프장 업계에 끼칠 영향과 대응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골프장 내 음악 사용 시 저작권법상 사용료 납부 의무와 카트 내 블랙박스 설치 등에 대한 법률적 검토와 경기 중 임의 퇴장 시 그린피 처리 기준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협회는 경기 용인 화산CC에서 고문 및 임원 간담회를 열고 새 고문단을 위촉했다.
📰 한여름밤, 골프장에서 EDM 축제 어때요?… 라비에벨 듄스 ‘듄스夜! 댄스야’ 막오른다
한 여름밤, 골프장이 EDM 축제 현장으로 변신한다. ‘듄스夜! 댄스야’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총 5회 개최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에 골프 라운드 후 클럽하우스에서 국내 최고 DJ와 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라비에벨 EDM축제는 골퍼들을 모아 지난해 처음 시도되었고, 올해는 더욱 화려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별게스트로는 프로골퍼 송경서 프로가 데뷔무대를 갖는다. 골프 라운드는 특별한 캐치프레이즈로 즐길 수 있으며, 참가비에는 지역 주민들에게 기부될 예정인 2만원이 추가된다.
📰 [골프브리핑] 슈퍼스트로크, 레블 클럽 그립 라인 출시
슈퍼스트로크가 램킨과 협력하여 혁신적인 클럽 그립 레블 라인 출시. 램킨의 기술력과 슈퍼스트로크의 디자인 결합. 램킨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램킨 100’ 엠블럼 새겼음. 세계 최고 프로골퍼들이 레블 그립 사용 중. CEO는 레블 라인이 최고의 디자인과 기술 집약된 제품이라고 강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