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멋이라는 것이 폭발했다…빛나는 20살 슈퍼주니어 [신곡in가요]
슈퍼주니어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정규 12집 앨범 ‘슈퍼주니어25’를 발매했다. 멤버들은 다른 소속사에 속해 있지만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타이틀곡 ‘익스프레스 모드’는 업템포 클럽 팝 곡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담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20주년을 맞아 레전드적인 성과를 이루며 팬들을 사로잡았고, ‘슈퍼쇼 10’ 콘서트를 개최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밴쯔, 구독자 205만 채널 삭제 후 차오르는 눈물 “허무하다”
밴쯔가 윤형빈과의 종합격투기에서 패배한 후 유튜브 채널을 삭제하겠다는 공약을 이행했다. 새로운 채널을 개설하며 응원을 받았고, 삭제한 채널을 이별하는 듯이 아쉬워하며 눈물을 흘렸다. 새로운 채널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더 나은 영상을 제작하겠다고 다짐했다. 윤형빈과의 대결은 파이터100 경기 후 주선되었고, 밴쯔가 패배하면 유튜브 채널을 삭제하는 조건을 걸었으나 이를 이행했다.
📰 이선빈 ‘노이즈’, ‘쥬라기 월드’ 격차 좁혔다…언더독의 반란
노이즈’는 한국 영화로, ‘쥬라기 월드’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는 개봉 2주차에 ‘개싸라기’ 흥행 조짐을 보이며 관객을 이끌고 있다. 일일 관객 수와 누적 관객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쥬라기 월드’와의 흥행 격차가 좁혀지고 있다. ‘노이즈’는 현재 100만 관객 돌파를 예상하며, 층간소음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현실 공포 스릴러로 관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 대세 아조씨’ 추성훈의 첫 여행 프로…”극한 직업 도전”
추성훈이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라는 여행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프로그램은 세계 각국의 극한 직업에 도전하며 밥값을 스스로 해내는 리얼 생존 여행기이다. 곽준빈과 이은지가 함께 출연하여 새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출연진 간의 관계성과 세계 이색 직업을 만나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도 매력적이다.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26일 저녁 7시 50분에 ENA와 EBS에서 방송된다.
📰 슈퍼주니어 “20주년 안주하지 않고 ‘익스프레스 모드’로” [일문일답]
슈퍼주니어가 정규 12집 ‘슈퍼주니어 이오’로 컴백한다. 이 앨범은 그룹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신보로, 8일 오후 6시에 발매되었고 총 9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 곡 ‘익스프레스 모드’는 업템포 클럽 팝 곡으로, 멤버들은 데뷔 20주년을 맞아 행복한 소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이번 앨범을 통해 20년간의 이야기를 전하고자 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