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우즈의 본격적인 시작, 록으로 불타는 의지 표현했죠” [종합]

그룹 나우즈(NOWZ)는 새로운 팀명과 함께 열정과 의지를 담은 강렬한 음악을 선보인다. 나우즈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이그니션’을 발매하며 쇼케이스를 개최했고, 지난해 데뷔한 나우어데이즈에서 팀명을 변경했다. 새로운 팀명은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며, 새 출발을 의미한다. ‘이그니션’은 내면의 열정을 불태우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에버글로우’는 강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나우즈는 강렬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을 선보이며, 퍼포먼스를 통해 음악성을 분명하게 표현한다.

📰 나우즈 “아이들 우기·펜타곤 우석, 곡 선물에 디렉팅까지 열정 불태워”

나우즈

나우즈(NOWZ)가 미니앨범 ‘이그니션’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고, 신곡 작업에 도움을 준 선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새 앨범은 나우즈의 새로운 시작과 열정적인 순간을 담아내며 청춘들에게 위로와 공명을 전한다. 수록곡 ‘자유롭게 날아’는 아이들 우기와 펜타곤 우석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고, 중국어 버전도 발매돼 일간 1위를 차지했다. 나우즈는 멤버 전원이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을 선보이며 열정적인 노력을 보여주었다. 미니 1집 ‘이그니션’은 발매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나우즈 “팀명 변경? 팬들이 불러주던 애칭이라 익숙해”

나우즈

그룹 나우즈(NOWZ)가 새 팀명에 만족감을 표현했다. 나우즈는 ‘이그니션(IGNITION)’ 미니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고, 새 팀명의 의미를 설명했다. 새 앨범 ‘이그니션’은 나우즈의 새로운 시작과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에버글로우(EVERGLOW)’를 포함한 5개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진혁은 이 앨범을 통해 나우즈만의 감성을 표현하며,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그니션’은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 애니로 만든 K팝, 빌보드 차트 석권…BTS와 어깨 나란히

애니로 만든 K팝, 빌보드 차트 석권…BTS와 어깨 나란히

세계를 주름잡는 걸그룹 ‘헌트릭스’와 신예 보이그룹 ‘사자보이즈’가 세계 음악 시장을 휩쓸며 인기를 끌고 있다. ‘K팝 데몬 헌터스’ 애니메이션 속 노래가 빌보드 핫 100에 7곡이나 진입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이로 인해 K팝의 세계 시장 저변이 확대되고 있으며, 해외 자본이 먼저 K팝 콘텐츠를 찾는 추세도 나타나고 있다. 해외 업체들도 K팝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K팝의 시장 안착이 뚜렷해지고 있다.

📰 개통령’이 돌아왔다…’갑질 의혹’ 벗은 강형욱, 예능 컴백

개통령'이 돌아왔다…'갑질 의혹' 벗은 강형욱, 예능 컴백

강형욱이 갑질 논란 후 1년여 만에 ‘개와 늑대의 시간’으로 방송 복귀. 채널A, 강형욱 출연 예능 티저 공개. 영상은 반려견 행동 문제와 함께 강형욱의 등장으로 기대 고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 예고. ‘개와 늑대의 시간’은 반려견 훈육을 넘어 보호자의 태도까지 다루는 리얼리티 예능. 강형욱은 변화를 이끌 예정. 강형욱의 복귀는 갑질 의혹 이후 첫 공식 활동으로 이목 집중. ‘개와 늑대의 시간’은 8월 5일 채널A에서 첫 방송.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