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정권 부동산 정책 완성할 ‘친명 3선’…”어깨 무겁다, 최선 다할 것”

李정권 부동산 정책 완성할 '친명 3선'…

이재명 정부 1기 내각의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로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명됨. 김 후보자는 주택과 교통 분야 정책을 주도하며 대통령의 핵심 주택 공약을 실현할 것으로 전망됨. 김 후보자는 국회 활동을 통해 정책 능력을 입증하며 국민 눈높이에서 정책을 추진할 적임자로 소개됨. 김 후보자는 이 대통령의 주택 정책 기조를 전면에 내세우며 부동산 시장 안정화에 노력할 것으로 예상됨. 국토부 장관으로 임명된 김 후보자는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인사로 평가받음.

📰 GH, 동탄 행복주택 ‘작은도서관’ 복합공간으로 탈바꿈

GH, 동탄 행복주택 ‘작은도서관’ 복합공간으로 탈바꿈

GH는 동탄호수공원 내 ‘작은도서관’을 리모델링하여 입주민 맞춤형 복합공간으로 개방한다. 이 프로젝트는 주택 공간복지 환경개선 사업의 한 부분으로, 주민의 의견을 반영하여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무선 와이파이, OA기기, 커피머신 등이 갖춰져 재택근무 및 자기계발에 적합한 공간이다. 또한 GH는 안성공도 국민임대주택에서 노후 수경시설을 녹지 휴게공간과 교통시설로 전환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GH는 입주민의 실질적인 수요에 초점을 맞춘 공간복지 프로젝트를 통해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좋은 선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현장 근로자 안전 최우선” 부영그룹, 폭염 속 온열질환 예방 강화

부영그룹은 올해 안전보건경영 방침으로 ‘지금, 나부터 법규 및 규정을 준수해 안전 제일 문화 정착’을 설정했다. 이를 위해 안전보건활동을 강화하고 근로자들의 안전 예방 및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현장 점검 및 대응 조치를 취하고 있다.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해 고용노동부의 ‘폭염안전 5대 기본수칙’을 준수하고, 냉방·통풍장치를 설치하여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부영그룹 대표는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 견본주택 11일 오픈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 견본주택 11일 오픈

삼라와 SM스틸건설부문이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의 견본주택을 11일 오픈한다. 이 단지는 997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16일부터 청약이 시작된다. 1순위 청약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계약금은 5%로 낮춰졌다. 단지는 넓은 거실과 테마공원, 커뮤니티 시설이 풍부하며, 교육시설과 녹지가 인접해 있다.

📰 입주만 8673가구…주택공급 ‘큰손’ 롯데건설

입주만 8673가구…주택공급 '큰손'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부동산 시장 침체 속에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하반기에 9000가구 가까이의 아파트를 준공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와 송파구에 위치한 ‘르엘’과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는 강남권 한강 조망 아파트 라인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수도권 4개 단지 집들이11일에는 8673가구의 아파트를 준공할 예정이며, 서울에 4개 단지가 포함된다. 롯데건설은 특화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 만족도를 높이고, 품질 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카테고리: REALESTATE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