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우, 버스 기사 폭행 막았다…”사투리로 외치니 멈춰”
서현우가 사투리로 버스 폭행을 막아낸 이야기를 공개했고, 이에 유재석 등 다른 출연자들도 사투리로 의기투합했다. 서현우는 대학 시절 이야기도 공개하며 놀라움을 안겼고, 강하늘과 함께 넷플릭스 영화 ’84제곱미터’로 안방극장을 찾게 된다.
📰 3억뷰 글로벌 메가 히트작이 영화로…’전독시’ 숫자에 숨겨진 세계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웹소설을 바탕으로 현실과 소설 세계가 교차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액션 영화다. 주인공 ‘김독자’와 ‘유중혁’이 멸망한 세계를 살아남기 위한 여정을 함께 떠나며 새로운 결말을 쓰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전 세계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글로벌 메가 히트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현실과 판타지가 교차하는 ‘지하철 3호선’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제작진은 실제와 유사한 세트를 구축하여 관객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며, 영화는 23일 개봉된다.
📰 부코페’ 사전배달 ‘코미디 스쿨어택’ 반응 폭발, 기대감 끌어올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코미디 스쿨어택’으로 청소년들에게 웃음을 선물했고, 이로 인해 축제 기대감이 높아졌다.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KBS 2TV ‘개그콘서트2’ 출연진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학생들은 콩트극과 장기자랑, 고민을 날리는 등 다양한 코너를 즐기며 웃음을 전했다. BICF는 학생들에게 웃음장학금을 전달하며 감동을 선사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소통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 착한사나이’ 올드한 건달 이야기? 이동욱의 항변 [종합]
이동욱이 ‘착한사나이’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작품은 건달의 이야기를 다루며, 현실적인 면을 강조합니다. 주요 캐릭터들은 각자의 꿈과 운명을 향해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감독과 작가들은 새로운 시대에 맞는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드라마는 가족, 사랑, 운명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착한 사나이’는 18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 빅히트, 신인 보이그룹 선보인다…투바투 이어 6년만
빅히트 뮤직이 새로운 팀을 선보인다. 이 팀은 10대 멤버로 구성된 ‘영 크리에이터 크루’로, 음악, 안무, 영상 등을 직접 만든다. 특히 이들은 ‘공동 창작’ 방식으로 작업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한다. 또한 하이브 선배 아티스트들의 작품에도 참여하며 이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의 자세한 정보는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글로벌 음악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