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탱크’ 최경주, 9년 만에 디오픈 출격
탱크 최경주가 9년 만에 메이저대회 도전을 위해 153회 디오픈에 출전한다. 최경주는 PGA챔피언스 투어에서 활동하며, 지난해 더 시니어오픈에서 우승하여 참가 자격을 얻었다. 이번 출전으로 PGA투어 통산 499번째 출전 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한국 선수로는 임성재, 안병훈, 김시우, 김주형, 송영한과 함께 출전한다. 김시우는 대회 출전 예정이었던 어니 엘스가 불참하여 대기 1번으로 출전권을 획득했다.
📰 한국축구, 안방서 일본에 졌다…사상 첫 한일전 3연패 [종합]
한국 축구대표팀은 일본과의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최종 3차전에서 0-1로 패하며 ‘동아시아 챔피언’ 타이틀을 내주었다. 한국은 2승 1패로 2위에 머물러 정상 탈환에 실패했고, 일본은 2연패를 이루며 우승 횟수를 3회로 늘렸다. 홍명보 감독은 13경기 만에 패배를 맛보며 선수들의 노력을 인정했고, 전체적으로 선수들의 경기력을 높이는데 희망을 봤다. 전술적으로는 미드필더와 수비진 사이의 공간을 개선해야 한다고 짚었다.
📰 홍명보 감독 “스리백 실험 필요…선수들은 잘했다”
홍 감독은 중요한 경기였지만 스리백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한국은 일본과의 3차전에서 패배하며 우승을 놓쳤고, 홍 감독은 선수들의 노력을 칭찬했습니다. 한국은 스리백 전술을 사용하며 실험을 진행했고, 개선할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한국은 최근 일본에 3연패를 당하며 실력 차를 우려하고 있습니다. 홍 감독은 이번 대회를 통해 새로운 선수들의 경쟁심을 확인하며 월드컵 본선 진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속보] 홍명보호, 동아시안컵 일본전 0-1 패배…6년 만의 우승 무산
이보배 한경닷컴은 한국의 온라인 뉴스 플랫폼이다. 다양한 경제, 금융, 비즈니스 뉴스를 제공한다. 최신 소식과 전문가 의견을 신속하게 전달한다.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분석을 제공하여 경제 이슈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한경닷컴은 신뢰할 만한 경제 뉴스 소스로 인정받고 있다.
📰 [골프브리핑] 요넥스, 본사 신사옥에 골프 스튜디오 리뉴얼 오픈
요넥스가 본사 신사옥에 골프 스튜디오를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신사옥 지하 1층에 자리한 골프 스튜디오는 기존 매장을 이전해 프리미엄 공간으로 탄생했다. 골프 클럽 전시와 무료 시타뿐만 아니라 피팅, 레슨, A/S 서비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요넥스 골프 담당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임진한 프로는 요넥스의 스포츠 카본 테크놀로지를 칭찬하며 많은 이들이 경험해보길 권유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