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 둘, 셋, YES”…효연, 더위 날리는 확실한 해방감 [신곡in가요]

소녀시대 효연이 경쾌한 하우스 음악으로 여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새 싱글 ‘예스’는 투스텝 리듬과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특징이며, 효연의 개성적이고 당찬 매력을 잘 보여준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강렬한 비트로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효연의 매력적인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다. ‘예스’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주는 음악으로, 효연은 미주 투어도 진행 중이다.

📰 컴백’ 이프아이 “롤모델은 10년 후의 우리, 이제 시작이다” [종합]

컴백' 이프아이

그룹 이프아이(ifeye)가 미니 2집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데뷔 후 약 3개월 만에 컴백하며 긴장과 설렘을 고백했다. 새 앨범 ‘물결 낭 파트2 스윗탱’은 소녀들의 성장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타이틀곡 ‘알 유 오케이?(r u ok?)’은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멤버들은 퍼포먼스와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며 더 큰 성장을 다짐했다. 이프아이는 류재준과 함께 높은 완성도로 주목받는 첫 걸그룹으로, 미래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표현했다.

📰 이프아이 “라희 아이디어 포인트 안무로…류디 대표도 좋다고”

이프아이

그룹 이프아이(ifeye)가 신곡 ‘알 유 오케이?(r u ok?)’ 발매를 기념해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데뷔 후 3개월 만에 컴백하여 뜨거운 열정을 보였고, 안무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내어 눈길을 끌었다. 이프아이는 류디가 설립한 하이헷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첫 걸그룹으로, 안무가 류디의 조언을 받아 무대를 준비했다. 타이틀곡은 파워풀한 댄스곡으로 손가락을 활용한 멤버 라희의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미니 2집 ‘물결 낭 파트2 스윗탱’은 오후 6시에 발매되었다.

📰 “無맛에 가깝게”…전지적 안효섭 시점 [인터뷰+]

제작비 300억원, 손익분기점 600만명. 배우 안효섭 주연 ‘전지적 독자 시점’은 웹소설 원작의 판타지 액션 영화. 안효섭은 김독자 역으로 캐스팅되었으며 보편성을 중요시해 노력했다. 촬영에는 분장, 의상팀의 도움을 받지 않고 집중했다. ‘독자’로 변신하기 위해 멋있어 보이려는 욕망을 억누르며 연기했다. 흥행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촬영했으며 후속작에 대한 기대를 품고 있다.

📰 “엑기스 모은 콘서트”·”9월 컴백”…몬스타엑스, 작정한 10주년 [종합]

몬스타엑스는 ’10년 세월 팀워크’로 이름을 증명한다. 16일 서울에서 데뷔 10주년을 기념한다.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