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 총격 사건 여파?…김남길 주연 ‘트리거’ 측 “라이브 취소” [공식]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의 팬 이벤트 생중계가 취소되었고, 대신 오프라인 이벤트는 진행될 예정이다. ‘트리거’는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 시리즈로 김남길과 김영광이 주연을 맡았다. 생중계는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예정되어 있었으나 취소되었다. 넷플릭스는 구체적인 이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일각에서는 최근 송도 총격 사건과의 연관성을 고려한 결정이라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 임채무 “두리랜드 190억 원 채무”…재혼한 아내 몰랐다
배우 임채무가 운영 중인 놀이공원 두리랜드로 인해 190억원의 빚을 진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두리랜드는 1989년 개장된 장흥국민관광지에 위치하며, 임채무는 어린이들을 위해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빚은 190억원이며, 매출이 부족해 외부 행사로 직원들 월급을 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임채무는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을 위해 두리랜드를 포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 김민규·이종혁·장덕수·원규빈, ‘청담국제고2’ 4人 4色 매력들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진욱, 도언, 우진, 사랑 네 캐릭터는 각자의 개성과 이야기로 극을 활력차게 만들었다. 특히 진욱과 우진의 대립, 도언과 사랑의 따뜻한 감정선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였다. 네 인물의 향후 행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국내 주요 OTT 플랫폼에서 매주 공개되며, MBN을 통해 종합편성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신예 장덕수, ‘청담국제고2’ 반전 주인공이었다
장덕수가 ‘청담국제고등학교 2’에서 주목을 받는다. 그는 박우진 역으로 활약하며 극의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박우진은 오시은과의 사건으로 과거를 지우려고 애쓰며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린다. 그의 냉정한 눈빛과 카리스마는 빌런의 모습을 예고한다. 장덕수는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매주 목, 금에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에서 공개되며, 금요일 밤에 MB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무해한 웃음…조정석이 조정석 한 ‘좀비딸’ [종합]
좀비딸’은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아빠가 좀비가 된 딸을 보호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감독 필감성은 이 영화를 통해 가족의 사랑과 보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 필 감독은 원작과는 다른 엔딩과 캐릭터 축소를 통해 집중력을 높였다. 주연 조정석은 아빠 역할을 통해 부성애와 코미디를 선보인다. 영화는 30일 개봉 예정이며, 가족 모두 함께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소개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