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국제고2′ 최종 빌런 장덕수, 이종혁과 날 선 대립 예고

청담국제고2' 최종 빌런 장덕수, 이종혁과 날 선 대립 예고

‘청담국제고등학교 2’ 드라마에서 이종혁이 장덕수의 멱살을 잡는 장면이 공개된다. 이로 인해 인물 간 갈등이 심화되고, 교실은 혼란에 빠진다. 해인은 율희의 목걸이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되어 절망한다. 도언은 우진에게 분노를 터뜨리며 강한 대립을 보인다. 이에 학생들은 도언을 말리고, 백제나는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본다. 교실은 아수라장이 되고, 도언은 무언가를 결심한 듯 교실을 떠난다. 이에 시청자들은 미스터리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 조정석 선구안 대단하네…여름 극장가 치트키 된 ‘좀비딸’

조정석 선구안 대단하네…여름 극장가 치트키 된 '좀비딸'

좀비딸’은 배우 조정석 주연의 영화로, 2025년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흥행 중이다. 원작은 네이버 웹툰이며,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한 아빠의 이야기를 다룬다. 조정석은 열정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며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무대인사,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좀비딸’을 알리며 흥행을 이끌고 있다.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는 조정석의 뜨거운 홍보 열정으로 ‘좀비딸’의 흥행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 김동성, 건설 현장서 구슬땀 “죽음의 더위와 싸우는 중”

김동성, 건설 현장서 구슬땀

김동성 쇼트트랙 국가대표가 폭염 속 건설 현장에서 일하는 근황을 공개했고, 아내 인민정은 이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했다. 김동성은 안전모를 쓰고 땀을 흘리며 일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내며 인민정과 소통했다. 이혼 후 재혼한 김동성은 양육비 논란에 휩싸였고, 인민정은 건설 현장에서 일하며 생활고를 고백했다. 인민정은 김동성이 아이들에게 스케이팅을 가르치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다.

📰 온주완에 이장우까지…양다리 입막음 연예인 루머에 ‘불똥’

온주완에 이장우까지…양다리 입막음 연예인 루머에 '불똥'

온주완과 이장우가 환승 결혼 의혹에 휘말렸다. 온주완 소속사는 관련 없다고 밝혔고, 이장우는 자신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글쓴이 A씨는 전 남자친구로부터 입막음 명목으로 돈을 받았다고 주장했고, 이에 대한 의혹이 증폭되었다. 온주완과 이장우는 오해를 풀기 위해 입장을 밝혔다. 현재 온주완은 방민아와, 이장우는 조혜원과 결혼을 준비 중이다.

📰 강하늘 미친 연기…’84제곱미터’ 비영어 영화 글로벌 1위

강하늘 미친 연기…'84제곱미터' 비영어 영화 글로벌 1위

84제곱미터’는 층간 소음을 주제로 한 스릴러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주연인 강하늘이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작품은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인물 간의 심리전과 긴장감을 잘 그려냅니다. 관객들의 열정적인 반응도 뜨겁고, 강하늘은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촬영 현장에서는 배우들의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작품에 대한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