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신수, 女야구단 감독 된다…”SSG랜더스 업무지장 없을 것”
추신수가 여성 야구단 감독으로 나서는 ‘야구여왕’ 프로그램은 여성 선수 출신들이 야구에 도전하는 스포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실제 훈련과 경기를 통해 선수들의 성장을 다룬다. ‘강철부대W’ 연출 신재호 PD와 작가 강숙경이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다. 추신수는 선수들의 멘토로서 감독 역할을 맡아 새로운 도전을 앞둔 선수들을 이끌게 되었다. 프로젝트는 여성 야구단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끌어올리고자 추신수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SG 구단과 협조하여 일정을 조율하며 여성 야구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조정석, 겹경사 터졌다…”거미 둘째 임신, 초기라 조심스러워” [공식]
영화 ‘좀비딸’로 한국 영화 오프닝 신기록을 세운 조정석이 둘째 임신 소식을 밝혔다. 조정석 소속사는 임신 초기라고 밝히며 축복을 부탁했다. 조정석과 거미는 2018년 결혼하고 2020년 첫 딸을 얻었다. ‘좀비딸’ 홍보 인터뷰에서 조정석은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부성애를 언급했다. 조정석은 딸에게 ‘좀비딸’을 보여줄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좀비딸’은 흥행에 성공하며 조정석의 임신 소식과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김소현·손준호 子 주안, 영재 인증…올림피아드서 3관왕
김소현의 아들 주안 군이 세계청소년올림피아드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김소현은 주안 군의 성과를 소셜미디어에 공개하며 자랑스러워했고, 손준호도 자녀의 노력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가족은 서울대 출신으로 유명하며, 손준호는 연세대 출신이다.
📰 “건강함·신뢰 전달에 딱”…신세경, 생수 브랜드 모델 ‘재계약’
신세경 배우가 몽베스트의 광고모델로 재계약했다. 몽베스트는 신세경의 외적과 내면의 단단함을 인정하며 모델로 선택했다. 신세경은 꾸준한 활동과 성실한 태도로 대중의 신뢰를 얻었고, 몽베스트 광고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몽베스트와의 재계약은 이미지 소비를 넘어 ‘신뢰와 책임의 상징’으로서 신세경의 긍정적 가치를 함께 전달한다. 신세경은 ‘휴민트’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다.
📰 모태솔로지만’ PD들 “지연·정목 현실 커플? 노코멘트, 재윤은 연애 중” [인터뷰+]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를 돕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진들의 성장과 연애 모험을 다룬다. 프로그램은 메이크오버와 썸메이커스를 통해 차별화되었고, 최종 커플의 현재 상황은 비공개이다. 출연자들의 반응과 변화, 그리고 시즌2 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높다. 프로그램을 통해 진실하고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준 출연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