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모시, 서울 대규모 옥외 광고→국내외 페스티벌 출격 ‘존재감’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는 ‘베돈크’를 통해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전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다.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코스모시의 비주얼과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코스모시는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에 연이어 출연 예정이며, 팬들과 소통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넓히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코스모시는 ‘베돈크’ 활동 뒤 첫 번째 미니앨범 ‘디 앤ㄷ(the a(e)nd)’를 발표할 예정이다.
📰 헤이즈 “최근 슬럼프, 싸이 덕분에 극복”
헤이즈가 슬럼프를 고백하며 ‘아는 형님’ 출연. 권정열은 젬베 가격 50만 원을 벌기 위해 곡 불렀다고 고백. 또한, 헤이즈의 곡 ‘입술’에 피처링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안지영과 헤이즈는 데뷔 후 겪은 슬럼프에 대해 이야기. ‘아는 형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은 2일 밤 9시에 확인 가능.
📰 청담국제고2′ 김예림의 반격, 김민규의 목적…마지막만 남았다
청담국제고등학교2′ 드라마 9회에서 김해인의 죽음을 시작으로 인물들의 갈등이 고조되며 긴장감이 높아졌다. 해인의 사망 소식으로 교내가 혼란에 빠지고, 서도언은 분노를 터뜨리며 율희에게 협박을 받는 김혜인은 해인의 사건을 폭로하겠다고 결심한다. 진욱은 자신의 계획을 밝히고, 제나와 하민희의 관계는 긴장을 높인다. 혜인은 해인의 사건을 폭로하려는데 9회가 끝나며 최종회를 기대하게 한다. ‘청담국제고등학교2’는 1일 최종회를 공개하며 국내 OTT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 난리 난 ‘좀비딸’, 주말 100만 카운트다운
좀비딸’은 조정석 주연의 가족 코미디 영화로, 개봉 둘째 날에도 24만 명의 관객을 모아 흥행 신호를 보였다. 영화는 개봉 첫날 43만 명을 동원하여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누적 관객 수는 70만3010명으로 기록되었다. 박스오피스 2위는 ‘F1: 더 무비’이며, 누적 관객 수는 271만2462명이다. 3위는 ‘배드 가이즈2’로, 누적 관객 수는 8만5759명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박스오피스 5위에 머물며 누적 관객 수는 85만7571명이다. ‘좀비딸’은 예매율에서도 1위를 기록하여 주말 극장가의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 부동산 일타강사 살인사건, 아내 범행 인정 했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추적하는 ‘일타강사 살인사건’은 부동산 강사 최성진 씨의 사망 사건으로, 아내가 용의자로 지목되었다. 최씨는 열정적인 강의로 유명했으나, 사건 발생 당시 가족 사이는 좋았다고 전해졌다. 윤씨는 남편과 말다툼 끝에 양주병으로 살해당한 것을 주장하며 우발적인 행동이었다고 주장했다. 제작진은 현장 재구성과 실험을 통해 사건을 분석하고, 부부 사이의 의미심장한 대화를 복원해 사건 배경을 파헤치고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