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떠난 ‘캡틴’ 손흥민, LAFC 유니폼 입는다
손흥민이 MLS의 LAFC로 이적을 확정했다. LAFC는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중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이적 소식은 한국시간 7일 오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 올해 첫 국내 대회 출전…윤이나 “좋은 기운 받아 경기력 끌어올리겠다”
윤이나는 조급함을 버리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며 공이 더 잘 맞는 날이 올 것을 믿는다. LPGA 투어 데뷔 첫 시즌에서 위기를 맞은 그녀는 국내 대회를 통해 반등의 기회를 찾고 싶어 한다. KLPGA 투어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대회를 앞두고 있는 윤이나의 마음가짐은 긍정적이며 희망적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그녀는 자신의 실력을 되찾고자 한다. 윤이나는 오랜만에 출전하는 국내 대회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꿈꾼다.
📰 손흥민, LAFC 이적 확정…역대 최고 이적료 예상, 얼마?
손흥민이 MLS의 LAFC로 이적 확정. LAFC는 6일 보도자료 발표. 중대한 발표는 다운타운 BMO 스타디움에서. LAFC는 손흥민의 영입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손흥민의 MLS 데뷔가 기대된다.
📰 2026 아시안게임 골프대표팀 선발 기준 확정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에서 남녀 골프대표팀 선발 기준이 확정됐다. 남녀 프로골프 세계랭킹 상위 15명이 1순위로 선발 대상이며, KGA 랭킹이 2순위로 고려된다. 2022 항저우 대회부터 프로 선수 출전이 허용되어 한국은 남자팀이 금메달을, 여자팀이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 2026 아시안게임 골프 경기는 일본 아이치현 가스가이CC에서 열린다. 선발 기준은 내년 초 후보 선수 등록일로 공지될 예정이다.
📰 영국 떠나 미국행 택한 손흥민, LAFC 입단 ‘초읽기’
손흥민이 EPL 토트넘을 떠나 MLS LAFC로 이적할 예정이며, LA로 출국했다. 손흥민과 LAFC가 합의를 마쳤고 이적료는 2000만파운드로 추정된다. ESPN은 이번 주 중으로 공식 발표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토트넘과의 계약이 1년 남았고, 이적설에 휩싸였다. 최근 뉴캐슬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앞두고 LAFC 입단을 준비 중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