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둘맘 맞아? ‘배용준 아내’ 박수진, 필라테스 하다 ‘찰칵’
배우 박수진, 오랜만에 운동복 차림으로 공개.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 공개. 박수진과 배우 김성은, ‘테이스티로드’에서 절친함 드러내. 2015년 결혼 후 활동 중단, 2016년 아들·2018년 딸 출산. 2022년 하와이로 이주, 가족과 함께 사립학교에 자녀 입학, 기부도 진행. 남편 배용준, 연세의료원에 30억 기탁. “미래 의학 선도, 건강한 세상 만들기 위해 기부”라 전해.
📰 신예 주연재, ‘막장레벨업’서 박시연과 호흡
신인 배우 주연재가 ‘막장레벨업’에 조연으로 출연한다. 이 드라마는 일상 속 막장급 사건을 그리는 로코물이다. 주연재는 경찰관 역할로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주연재는 작은 배역에서도 성장하고 사랑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주연재가 더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연재는 광주 출신으로 무용과 연기 전공을 거쳐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아왔다. ‘막장레벨업’은 8월에 7개 OTT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마동석, 이번엔 드라마 제작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주연 마동석이 드라마 제작에 참여하며, 콘텐츠 제작자와 손잡고 메가 IP 기반 드라마 제작에 나선다. ‘RunRun 프로젝트’를 공식 런칭하고, 웹소설·웹툰 IP의 글로벌 확장과 영상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조회수 1억 뷰 이상을 기록한 인기 IP들을 중심으로 드라마화 추진. 필연매니지먼트는 로맨스 및 로맨스 판타지 장르에서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제작사. 마동석과 구성목 대표는 최고의 IP를 글로벌 시리즈로 확장해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예정.
📰 전독시’ 원작자 싱숑 “영화 요소 원작과 달라 아쉬움은 있지만…” [일문일답]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웹소설 원작의 주제보다는 2시간 안에 전달할 메시지에 집중한 의미 있는 영상화 작품이다. 작가 싱숑은 영화 제안에 처음엔 우려하다가 감독과의 만남을 통해 협력하게 되었다. 영화는 소설 속 세계를 현실로 만들어 유중혁과 김독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크리처들의 재해석과 배우들의 연기가 인상적이며, 작품은 메가 IP로 성공을 거뒀다. 메시지 전달과 응원에 감사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 이정은 “조정석 엄마 하기엔 너무 젊죠?” [인터뷰+]
조정석은 너무 젊은 나이에 엄마 역할을 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는 작은 캐릭터라도 깊은 서사를 만들어내며 믿음직한 배우로 손꼽힌다. ‘좀비딸’에서 이정은은 색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새로운 도전을 했다. 영화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딸을 지키는 아빠의 이야기를 그리며 건강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정은은 연기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즐기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