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주 휴식 거친 KLPGA투어, 오로라월드 챔피언십으로 돌아온다

2주 휴식 거친 KLPGA투어, 오로라월드 챔피언십으로 돌아온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가 2주간의 휴식을 끝내고 돌아왔다. 이예원의 활약과 경쟁자들의 추격, 박민지의 20승 도전 등으로 다채로운 스토리가 전해질 예정이다. 오로라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31일부터 4일간 열리며, KLPGA투어의 17번째 대회로 상반기 대회로 분류되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예원과 유현조 등이 우승을 노리며 경쟁한다. 박민지는 20승을 향한 도전을 펼치며 기대를 모은다. 오로라월드는 대회를 주최하며 대표 캐릭터와 친구들을 활용하고, 대회 코스는 구학산 자락에 위치한다.

📰 민무늬 모자’ 이소미, 신한금융과 스폰서 계약

민무늬 모자' 이소미, 신한금융과 스폰서 계약

신한금융그룹은 LPGA투어의 이소미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소미는 후원사 없이 활동했으며 올 시즌에는 다우챔피언십을 우승하며 CME글로브 포인트에서 한국 선수 중 최고인 5위에 올랐다. 이소미는 신한금융그룹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진옥동 신한금융지주 회장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한국 골프의 미래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소미는 AIG여자오픈부터 신한금융그룹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쓰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 임희정·유현주·박혜준이 ‘위브’ 단지에서 원포인트 레슨 나선 까닭은

임희정·유현주·박혜준이 '위브' 단지에서 원포인트 레슨 나선 까닭은

두산건설이 부산과 인천의 아파트 단지에서 ‘스윙앤쉐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행사는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이 입주민과 만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두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두산건설 골프단 소속 선수 7명이 참가했고, 입주민들은 맞춤형 레슨과 사인회를 즐겼다. 임희정과 박혜준은 입주민들과 소중한 경험을 공유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두산건설은 ‘스윙앤쉐어’를 통해 입주민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신한금융, 임진희 이어 이소미와 메인 스폰서 계약

신한금융, 임진희 이어 이소미와 메인 스폰서 계약

신한금융그룹은 LPGA 선수 이소미와 메인 스폰서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이소미는 KLPGA 출신으로 LPGA로 진출해 다우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고 있다. 신한금융은 이소미의 뛰어난 성적과 후원 없는 활동에 감명을 받아 후원 결정을 내렸다. 이소미는 신한금융의 지원에 감사하며 AIG 여자오픈부터 신한금융그룹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Ai150 아이언 출시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에이펙스 Ai150 아이언 출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Ai150 아이언 출시 발표. Ai150은 TCB 모델 기반으로 디자인되어 정교한 컨트롤과 긴 비거리 제공. 솔과 톱라인이 얇고 트라이 레벨 솔로 잔디에서 부드럽게 빠져나감. 중공 단조 구조의 모던한 헤드 디자인으로 최적의 무게중심 실현. 4번부터 피칭웨지까지 7개 클럽으로 구성되며 총 3종류의 샤프트 제공. 상급자들에게 높은 정확성과 긴 비거리를 제공하여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됨.

카테고리: SPORTS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