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日 AV배우와 사적 만남’…더보이즈 주학년, 팀 탈퇴
그룹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사생활 문제로 인해 팀을 탈퇴했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충분한 논의를 거쳐 이 결정을 확정했다. 주학년은 일본에서 전 AV 배우와 만난 사실이 보도되었고, 이로 인해 활동 중단 후 탈퇴 결정이 내려졌다. 원헌드레드는 이번 결정이 팀과 멤버들을 보호하기 위한 필연적인 조치라고 설명했으며, 앞으로 남은 멤버들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2. 재일교포 3세’ 日 록스타, 한국 드라마 출연하나…”논의 중” [공식]
미야비는 한국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출연을 논의 중이며, 아직 캐스팅은 확정되지 않았다. 이 드라마는 빚에 허덕이는 건물주가 범죄에 가담하는 이야기를 다루며, 하정우, 임수정, 심은경 등이 출연한다. 미야비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J록 스타로 활동하며, 영화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다. 결혼한 멜로디와 삼남매와 함께 서울로 이주한 가운데, 미야비의 활동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3. 트레저, ‘2025 FNS 가요제 여름’ 출격…日서 대세 행보 ‘쭉’
트레저가 ‘2025 FNS 가요제 여름’에 초대되어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저는 ‘FNS 가요제’에 두 번째로 출연하며 YG 특유의 힙합 바이브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트레저는 올해 일본 데뷔 4주년을 맞아 현지 음악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팬 콘서트와 라이브 앨범 발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트레저는 ‘2025 FNS 가요제 여름’ 외에도 다양한 대형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글로벌 음악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4. 은종, 폭행 정황 영상까지 공개…윤딴딴 주장 ‘정면 반박’
가수 은종이 윤딴딴과의 이혼을 공개하며 외도 및 폭행 피해를 주장했고, 관련 정황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윤딴딴은 은종의 주장을 반박하며 추가 입장을 발표했다. 은종은 결혼생활 중 겪은 갈등과 심경을 상세히 밝혔고, 윤딴딴의 폭력적인 행동을 폭로했다. 또한, 금전적인 부분을 다 책임져 왔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은종은 윤딴딴의 폭행 주장을 부인하며, 갈등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진심 어린 사과와 반성을 요구했다.
5. BTS 슈가 소집해제 당일 행사 없다…”현장 방문 삼가달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슈가 소집해제를 앞두고 안전을 위해 현장 방문을 삼가하라고 당부했고, 팬들에게 슈가를 따뜻하게 환영해달라고 요청했다. 빅히트 뮤직은 슈가를 향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슈가는 병역 의무를 시작한 지 2년 후인 21일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병역 의무를 완료하며 팬들과 인근에서 인사를 나누었고, 슈가의 소집해제일에는 별도의 행사가 예정되어 있지 않다. 슈가는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약식 기소되었고, 그에 대해 큰 후회를 표현하며 잘못된 행동을 반복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