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K직캠|트리플에스 김유연, ‘눈부신 청순 여신’

김유연은 그룹 트리플에스 멤버로 19일 오전 성수동 베이델리 스토어에서 매장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포즈를 취하며 포토행사를 즐겼다.


2. HK직캠|엔믹스 규진, ‘햇살보다 눈부신 미모’

그룹 엔믹스 멤버 규진이 베이델리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매장 오픈 포토행사에 참석했다.


3. 수린, 데뷔곡 라이브로 ‘입덕문’ 열었다…’5세대 솔로’ 실력 증명

수린(SOORIN)은 데뷔 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첫 싱글 ‘보이스 캔 비’로 가요계에 발을 디딘 수린은 돔영의 타이틀곡과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라이브 클립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음악방송에서도 안무와 음악을 안정적으로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수린은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이며 ‘5세대 솔로’의 영역을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팬들은 앞으로 수린이 어떠한 콘텐츠로 더욱 매력적으로 나타날지 기대하고 있다.


4. 오겜’ 핑크로 물든 뉴욕…황동혁 “마지막 시즌, 실망시키지 않을 것”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이 미국 뉴욕에서 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했고, 황동혁 감독과 주연 배우들이 참석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즐겼다. 이벤트는 대규모로 열려 글로벌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으며, 핑크카펫 행사와 1화 상영으로 뉴욕을 뜨겁게 달궜다. 감독과 배우들은 팬들의 환호에 응답하며 열기를 끌어올렸고, 상영 전에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황동혁 감독은 시즌3를 자랑하며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을 약속하고, 상영 후에는 팬들의 열띤 환호로 시즌3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5. 극장판 ‘베베핀’ 7월 개봉…아기상어부터 티렉스까지 총출동

더핑크퐁컴퍼니의 인기 IP ‘베베핀’이 첫 극장판 영화로 어린이들을 만나게 된다. 영화는 7월 24일 개봉 예정이며, 글로벌 키즈 팬들의 사랑을 받는 베베핀의 모험을 그린다. 핑크퐁과 친구들이 ‘별빛봉’을 이용해 주인공 핀을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인터랙티브 무비 형식을 도입했다. 레트로 감성의 32비트 픽셀 아트와 3D 특수효과가 결합된 화려한 연출과 다채로운 음악이 특징이다. 무주산골영화제에서 선보인 월드 프리미어 상영에서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베베핀은 한국 애니메이션 최초로 넷플릭스 키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펩시 콜라 제로슈가 라임향, 355ml, 24개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