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레오루·번아웃 신드롬즈,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 합류

김재중·레오루·번아웃 신드롬즈,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 합류

사운드플래닛페스티벌 2025’가 3차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김재중, 레오루, 번아웃 신드롬즈, 아사달, 투모로우가 라인업에 포함되었습니다. 김재중은 록 사운드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레오루는 전자 음악과 팝, 록을 넘나드는 사운드로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번아웃 신드롬즈는 안정적인 연주력과 감성적인 사운드로 애니메이션 팬층과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사달과 투모로우는 롤링홀 신인발굴 프로젝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페스티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페스티벌은 9월 13, 14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립니다.

📰 오징어게임3′ 공개 …더 화려해졌지만 시즌1 그리운 이유는 [OTT네비]

오징어게임3' 공개 …더 화려해졌지만 시즌1 그리운 이유는 [OTT네비]

오징어게임’ 시즌3은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공개되었다. 이번 시즌에서는 게임 참가자 성기훈이 중심에 서며, 생존을 위해 인간성과 돈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시즌3은 전개가 지루해지고 예상 가능한 부분이 있어 시즌1을 그리워하게 만들었다. 또한 여성 캐릭터들의 행동이 모성애로만 소비되는 설정이 호불호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오징어게임3’는 높은 제작비와 화려한 볼거리에도 이야기의 매력이 부족하며, 완결성에서 아쉬움을 남긴다. 이 시리즈는 넷플릭스 역대 흥행 콘텐츠 중 최고의 인기를 기록한 ‘오징어게임’ 시즌1에 비해 반응이 덜 화려하다.

📰 케데헌’ 안효섭 “‘아름답다’ 속 ‘나답다’는 의미 전하고 싶었죠” [일문일답]

케데헌' 안효섭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을 통해 ‘사랑’ 메시지를 전하는 독특한 애니메이션. 안효섭은 목소리 연기로 참여해 해외에서 큰 사랑 받음. 작품은 글로벌 흥행 기록하며 매력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 안효섭은 진우 역을 소화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음. 애니메이션의 상상력과 감정 전달력을 통해 특별한 메시지 전달함.

📰 브래드 피트 ‘F1 더 무비’ 박스오피스 1위…주말 흥행 터질까

브래드 피트 'F1 더 무비' 박스오피스 1위…주말 흥행 터질까

F1 더 무비’는 브래드 피트 주연의 레이싱 영화로 개봉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6일까지 13만 5076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CGV 골든에그지수에서 98%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관객들은 ‘탑건’과 비교하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현재 ‘F1 더 무비’는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드래곤 길들이기’와 ‘엘리오’가 뒤를 쫓고 있다. 영화는 베테랑 드라이버와 신예 드라이버의 레이스를 다루며, 브래드 피트와 댐슨 이드리스의 고속 주행 액션으로 관전포인트를 제공한다.

📰 오징어게임’ 시즌3, 오늘(27일) 공개…마지막 여정 선 봬

오징어게임' 시즌3, 오늘(27일) 공개…마지막 여정 선 봬

오징어게임’ 시즌3 공개 소식과 함께 넷플릭스가 작품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게임에 참가한 인물들의 운명과 이야기가 그려진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오징어게임’ 시리즈는 두 시즌 합쳐 6억 시청수를 기록했고, 시즌1은 넷플릭스 역대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로 손꼽혔다. 시즌3 공개를 앞두고 글로벌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 팬들의 열기는 뜨겁다.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징어 게임’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영상도 공개되며, 출연자들의 이야기와 작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한다.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