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아홉, 진심으로 똘똘 뭉쳤다…”차트 1위 목표·롤모델 BTS” [종합]

데뷔' 아홉, 진심으로 똘똘 뭉쳤다…

그룹 아홉(AHOF)이 데뷔 앨범 ‘후 위 아(WHO WE ARE)’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아홉은 SBS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결성된 9인조 팀으로, 멤버들은 서로의 노력과 진심으로 함께 성장하며 데뷔를 준비했다.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었고, 멤버들은 글로벌 무대에서의 활약을 통해 ‘K팝 명예의 전당’에 오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홉은 진심과 마음을 담아 사랑을 전달하는 팀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하며 데뷔를 앞두고 기대를 모았다.

📰 금감원 감독관인데 고졸 여사원으로 위장 취업…보법 다른 드라마

금감원 감독관인데 고졸 여사원으로 위장 취업…보법 다른 드라마

tvN 미스언더커버보스’에 박신혜, 고경표, 하윤경, 조한결 출연 확정. 2026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 1990년대 세기말을 배경으로 한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 박신혜는 엘리트 감독관 역으로 연기 변신. 고경표는 경영 컨설턴트 역으로 참여. 하윤경은 비서실 사장 전담 비서 역, 조한결은 한민증권 회장의 외손자 역을 맡아 활약. 박선호 감독과 문현경 작가의 합작으로 기대감 UP.

📰 재데뷔에 울컥…아홉 차웅기 “5년 전 여기서 데뷔했는데”·스티븐 “행복”

재데뷔에 울컥…아홉 차웅기

그룹 아홉(AHOF) 멤버들이 첫 번째 미니앨범 ‘후 위 아(WHO WE AR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소감을 밝혔다. 스티븐은 아홉 명으로 데뷔하여 행복하다고 했고, 차웅기는 힘든 시간을 겪었지만 팬들을 위해 다시 데뷔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장슈아이보는 단체 활동에 기대가 크다고 하며, 제이엘은 꿈을 이루어 행복하다고 했다.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는 소년의 불완전함과 희망을 담은 밴드 트랙으로, 차웅기가 작사에 참여해 뜻깊은 가사를 담았다. ‘후 위 아’는 오후 6시에 발매된다.

📰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사자보이즈 멤버, 더블랙레이블에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사자보이즈 멤버, 더블랙레이블에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로 10일 연속 글로벌 1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영화는 K팝을 소재로 하며, 소니픽처스 애니메이션과 한국 감독, 미국 감독이 협업하여 한국 문화와 글로벌 감각을 표현하고 있다.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 테디와 안무가 리정이 작품에 큰 역할을 하며,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즈의 음악과 안무는 더블랙레이블 소속으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더블랙레이블은 글로벌 K팝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 베이비몬스터가 말아주는 80년대 올드스쿨 힙합 ‘핫 소스’

베이비몬스터가 말아주는 80년대 올드스쿨 힙합 '핫 소스'

베이비몬스터가 새로운 신곡 ‘핫 소스’를 발매하며 K팝 신을 선보인다. 이 곡은 1980년대 올드스쿨 힙합을 재해석한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과 래핑이 돋보인다. 퍼포먼스는 매운맛을 표현한 안무와 함께 중독성 있는 동작으로 이뤄져 있어 관전 포인트다. 뮤직비디오는 컬러풀한 그래픽과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생동감을 더했으며, 레트로 감성을 살려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YG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의 노력과 정성이 담긴 ‘핫 소스’로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다양한 활동과 음악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이후 두 번째 선공개곡과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글로벌 투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