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K팝 스타 예능 성지 됐다…’핫’한 화제성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K팝 스타 예능 성지 됐다…'핫'한 화제성

CJ ENM의 K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의 ‘숨바꼭질’은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생존 게임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콘셉트 공간에서 전개되며 팬과 아티스트의 상호작용을 담은 콘텐츠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트레저, 엔시티 위시, 라이즈, 제로베이스원 등 대표 보이그룹들이 출연하며 성과를 올리고 있다. 공개 후 뜨거운 SNS 반응을 이끌며 ‘플랫폼 성장 견인력’을 입증하고 있다. 엠넷플러스는 각 회차의 콘셉트와 팬 참여 요소를 세밀히 설계하여 아티스트의 매력과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 “유부남, 진짜 깬다”…적재, 결혼에 등 돌린 팬 비아냥 못 참았다

적재는 방송인 허송연과 결혼을 발표한 후 악성 댓글에 직접 대응했다. 네티즌 A씨와의 공방에서 적재는 불쾌함을 드러내며 응수했고, 팬들은 적재를 응원했다. 적재는 허송연과의 결혼을 준비 중이며, 은퇴한 기타 세션으로 명성을 얻은 가수로서 활동 중이다.

📰 핫한 신인’ 키키, 8월 컴백

핫한 신인' 키키, 8월 컴백

그룹 키키(KiiiKiii)가 8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 이전 앨범 ‘언컷 젬’으로 성공적인 데뷔 후 5개월만에 컴백 예정. ‘언컷 젬’은 인기를 얻어 한터차트와 월드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 타이틀곡 ‘아이 두 미’는 음원 발매 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 키키는 실력과 비주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광고계에서도 영향력을 발휘. ‘아이 두 미’로 당당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선보인 키키의 컴백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 앳하트, 심장털이 시작했다…아린·리아킴 페어 안무 ‘깜짝’

앳하트, 심장털이 시작했다…아린·리아킴 페어 안무 '깜짝'

앳하트 멤버 아린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주목받았다. 아린은 ‘데몬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고, 리아킴과의 호흡도 인상적이었다. 2007년생인 아린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아이돌의 경계를 넘어 퍼포머로서의 잠재력을 입증했다. 앳하트는 8월 13일 첫 EP ‘플롯 트위스트’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유튜브 구독자 수와 조회수가 높아 패션계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신지 예비남편’ 문원, ‘트랜스젠더와 DM’ 누명에 곤욕

신지 예비남편' 문원, '트랜스젠더와 DM' 누명에 곤욕

그룹 코요태 신지와 결혼한 가수 문원이 트랜스젠더와 DM을 주고받았다는 의혹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다. BJ 꽃자의 라이브 방송에서 문원과 트랜스젠더 세라가 SNS에서 서로 팔로우하는 사실이 언급되었고, 세라가 문원과 주고받은 DM을 확인하는 장면이 공개되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의혹을 제기하며 궁금증을 키웠고, BJ 꽃자가 해명에 나서며 사이는 알던 사이였지만 성전환 이후 알게 된 것은 아니라고 전했다. 문원은 세라가 트로트 가수를 준비할 때 알게 된 사이였고, 둘 사이에는 대화 내용이 문제가 될 만한 것은 없었다. 신지 측은 문원의 과거 등록 관청에서의 활동과 괴롭힘 의혹 등을 직접 확인하여 반박했다.

카테고리: ENTERTAINMENT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