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팬텀 블랙’ 4종 출시
25일부터 타이틀리스트가 스카티 카메론의 한정판 퍼터 팬텀 블랙 4종을 세계적으로 출시합니다. 이 팬텀 블랙은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모델로, 투어에서 인기 있는 팬텀 시리즈 말렛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투어 블랙 마감과 체인-링크 페이스 밀링의 미세한 텍스처가 돋보이며, 올블랙 톤과 라이트 그레이 포인트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한정판 헤드커버도 세련된 대비를 더해 프리미엄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팬텀 블랙은 25일부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나이트 에디션’ 드라이버 출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 나이트 에디션’ 드라이버 헤드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헤드 단독 구성으로, 리미티드 디자인과 기술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슬리브, 페럴, 전용 헤드커버를 포함한 구성품을 통해 자신만의 드라이버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기능 면에서도 엘리트 드라이버의 핵심 사양을 계승하며, 골퍼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오는 9월 완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골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패럴림픽 사격 전설’ 김임연, 스포츠 스타 기증 릴레이 참여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은 ‘스포츠 스타 기증 릴레이’의 7월 주자로 패럴림픽 사격의 전설 김임연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김임연은 패럴림픽에서 금메달 5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전설로 불린다. 김임연은 국립스포츠박물관에 134점의 소장품을 기증했고, 이를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 역사와 정신을 계승하길 바란다. 국립스포츠박물관은 스포츠 유물에 대한 국민 관심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 스타 기증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LS에서 뛰는 정상빈, 세인트루이스서 ‘새출발’
미국 MLS에서 활약하는 ‘K-음바페’ 정상빈이 미네소타 유나이티드를 떠나 세인트루이스 SC로 이적했다. 세인트루이스는 22일 현금-선수 트레이드를 통해 정상빈을 영입했으며 계약기간은 2025시즌 말까지로 연장 옵션이 포함돼 있다. 정상빈은 MLS에서 7골4도움을 기록했으며, 유럽 무대에서는 성과를 내지 못했지만 국가대표팀에서는 주축 공격수로 활약했다. 2026 아시안게임을 향해 와일드카드로 발탁돼야 할 것으로 보인다.
📰 김비오의 도전은 계속…콘페리투어 ‘유타 챔피언십’ 출전
한국프로골프(KPGA)투어의 김비오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2부인 콘페리투어 대회에 출전한다. 김비오는 31일부터 나흘간 미국 유타주 오그덴 골프&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콘페리투어 유타챔피언십에 참가한다. 김비오는 KPGA투어에서 9승을 기록하며 국내에서 활약했고, 2011년 PGA투어에서 역대 최고 성적인 공동 1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비오는 7년 만에 콘페리투어 대회에 참가하며 미국 무대에 대한 도전 의지를 밝히고 있다. 최근에는 팬들과 소통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0개의 댓글